top of page
하늘색 추천

Our
History

​블루클라우드가 걸어온 발자취입니다.

2021년

09월 (주)플리마인드와 디지털치료제 게이미피케이션 컨설팅 계약

2020년

11월 아동 언어발달을 위한 앱 ‘후후 불어요’ 출시

05월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차세대 ICT여성리더육성 사업 협업 프로젝트’ 선정

04월 한국동서발전 ‘정보보안 교육용 기능성게임’ 개발 프로젝트 완료

2019년

12월 한국동서발전과 ‘정보보안 교육용 기능성게임’ 개발 계약

2018년

03월 한국동서발전에 디지털 콘텐츠 제공 개시(보안 교육 카툰)

05월 구순구개열 수술 아동 재활을 위한 ‘말하고 생각하는 언어놀이’ 앱 출시

2017년

05월 한국콘텐츠진흥원 2017 기능성게임 제작지원사업 선정  ‘구순구개열 재활 기능성 게임’

07월 국립재활원과  ‘동작인식 기반 인지치료 게임’ 개발 사업 계약

2016년

05월 한국콘텐츠진흥원 2016 기능성게임 제작지원사업 선정  ‘발달장애아동을 위한 특수체육게임’

06월 2016 대한민국 기능성게임상 수상  ‘ADHD아동을 위한 기능성 게임 생활습관놀이’

2015년

01월 엔씨소프트문화재단 AAC 2015 버전 개발 프로젝트 계약

06월 아산병원과 시야장애 치료 기능성 게임 공동 개발 개시

09월 한국콘텐츠진흥원 2015 기능성게임 제작지원사업 선정  ‘ADHD아동을 위한 기능성 게임 생활습관놀이’

10월 발명교육 기능성게임 ‘발명탐정 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4분기 착한 게임 부문)

2014년

04월 미래창조과학부 스마트TV앱 개발 지원사업 선정

05월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2014 캐릭터연계콘텐츠제작 지원사업 선정

06월 엔씨소프트문화재단 AAC 현황 연구 용역 수행 (2014년 10월 완료)

07월 중소기업청 단체표준화 기술개발지원사업 프로젝트 수행사 선정. ‘게임형 e-Learning 플랫폼 표준 개발’

10월 미래창조과학부 주관 ‘휴먼케어콘텐츠 개발’ 사업의 사업화전략 컨설팅, 엔지니어링 컨설팅 선정/수행

2013년

10월 특허청, KIPA(한국발명진흥회) 주관 발명교육 기능성게임 개발 프로젝트 시작 (‘발명탐정 진’ 2015년 12월 완료)

2012년

05월 문화체육관광부 ‘대형공연장 맞춤형 영상,조명,음향기술 개발’ 프로젝트 모바일 부문 참여

12월 ‘병원놀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수상 (‘이달의 우수게임’ 4분기 기능성게임 부문)

2010년

06월 ㈜블루클라우드 설립

06월 엔씨소프트&아산병원과 인지장애아동용 기능성 앱 개발 프로젝트 ‘인지니(INJINI)’ 시작 (2014년 5월 완료)

bottom of page